제목 폭행소송입니다. 상담부탁요.    2010-07-25
No : 170 e-mail : *****@******* 조회수 : 1526
Home : 작성자 : 백종현

제가 친구들(4명)이 같이 술을먹고있었습니다.

그러던중 여자와 3명과 합석을 하게 되었고 같이 게임도 하면서 놀았습니다. 그러던중 CEO이야기가 나왔고 제가 요즘에 개나소나 CEO한다고 능력없는 사람들이 돈있으면 다하는것이라 비하해서 말했습니다. 그 그룹에는 CEO가 있었는데 그분께 말한건 아닌데 오해를 해서 분위기가 안좋아졌고 계속 이야기를 하다가"거지같은 얘들이랑 술못먹겠다고하면서 저한테 진상이라하고 나갔습니다" 갑자기 나가버려서 무슨말도 못했었습니다.그래서 제가 그여자에게 좀 심한말로"걸레같은년"이라는 문자를 보냈습니다.

그후  전화 상으로 그여자가 사과를 요구했고 저희는 무시했습니다. 그런데 문제는 길을 가다가 만났는데 사과 하라하며 막 소리쳤습니다.저는 소란을 피우는걸 원치않아 미안하다했고, 무릅꿇고 빌지않으면 경찰에신고하겠다며 전화를 했습니다.그과정에 내가 미안하니까 신고하지 말자고 했고  그과정에서 저는 뺨을맞고 옷 이늘어나고 핸드폰이 망가졌습니다.제가 전화하지말라며 손을잡았는데 살짝이요 그것을 폭행이라고 진술했고 정말 어이없었습니다.그러고는 절대 합의 안해준다고 하고 경찰서가서도 제가 사정을했지만 절대 안해준다고 합니다. 이사건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??? 답변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.